토토&파워볼&fx 분석

회원로그인

축구 필승배팅법 공유 및 해외 잡리그 축그리그 강승부조합 공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도르 댓글 0건 조회 1,496회 작성일 20-08-04 11:04

본문

안녕하세요. 이승민 칼럼 입니다. 


메인 리그 경기들이 모두 시즌 종료 들어가고 있네요. 현재 대부분 경기들의 전력이 완벽히 분석이 됩니다. 초반에 비해 변수가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더 많은 분석을 통해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되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시즌 구축이 어느 정도 되면 원활하게 되어 앞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 합니다. 제가 작성해드리는 분석 자료들 참고하세요. 


항상 제가 게시글에서 강조 드렸던 역배당과 무승부 분석법은 5대리그 초반 경기들 상대로 상당히 좋은 분석법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역배 & 무승부 배팅의 핵심은 배팅금과 손해금은 적게 만들면서 수익은 조금 더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최근 해외축구 경기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5대리그  경기에서 역배/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역배/무승부 데이가 주로 나오는 경기는 메인 리그에서 주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역배 배팅과 무승부 배팅으로 많은 수익을 볼 수 있는 기간은 지금뿐 입니다. 역배 & 무승부 경기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최종조합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기적으로 '현재' 수익을 얻기 너무 좋은 시기죠. 지금부터 해외축구 시즌 수익 관리를 잘하기 시작하면 어려운 시기도 잘 넘어 갈 수 있게 되어 지금이 저희 토쟁이들에겐 상당히 중요한 기간이라 생각합니다.


해외축구 경기 시즌 프로젝트

 

- 5월 수익 39,631,000원 - END

- 6월 수익 38,122,000원 - END

- 7월 수익 39,052,000원 - END

- 8월 수익 4,075,000원 - ING 


그럼 오늘 분석글 먼저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실상 '분석글'은 이전에 기본적인 데이터들을 토대로 기본적인 정보들을 작성한 것이기에 좋은 참고 자료가 되실거라고 장담은 못드리겠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자료라도 알고 배팅을 하시면 아예 모르는것 보다 긍정적이라 생각하기에 오늘도 분석글을 올려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어제 -팔로우- 보내주신 라스 회원 분들께 공유해드린 쪽지 내용입니다.

3f18fa3679dee07d57d8a93e57fc0b30_1596490302_4393.png


8월 4일 해외축구 적중내역 


주력조합. FC 취리히 마핸 + FC 루가노 + 승 CFR 클루지 승 + FC 루체른 언더 [40만원배팅 올킬]


부주력조합. IF 엘프스보리 오버 + 미엘뷔 AIF 언더 + 리가 FC 승 + 트롬쇠 IL 승 [23만원배팅 올킬]


8월4일 CHA SL 19:00 [선전 FC VS 광저우 헝다]


선전FC는 상하이 선화에게 2-3으로 무릎을 꿇고 개막전 대승(3-0)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올 시즌을 앞두고 중국 국가대표 출신 베테랑들을 대거 영입하여 다크호스로 급부상했으나, 선화전에서는 공수 양면에 걸쳐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 설상가상으로 헝다와의 이번 3R 맞대결에는 임대 신분의 에이스 FW 가오 린을 출전시킬 수 없는 상태다. 원 소속팀 상대로 출전할 수 없다는 계약조항 때문이다. 29일에 자가격리를 마치고 합류한 신입용병 FW 비푸마의 출전이 여전히 쉽지 않아 보이는 와중에, 수비의 핵 DF 송주훈(전 경남)마저 부상으로 쓰러졌다는 점도 치명상에 가까운 타격이 아닐 수 없다. 도나도니 감독의 기자회견에 따르면 송주훈의 이번 경기 결장은 확정이고, 비푸마도 출전이 쉽지 않은 듯 보인다. MF 왕 용포, 순 커 역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인 만큼 이 정도 전력누수 여파를 떠안고 헝다를 잡아내기는 아무래도 쉽지 않을 전망이다. 2018 시즌 갑급리그(2부)에서 23골을 몰아쳤으나, 지난 시즌 슈퍼리그로 올라와 5골에 그쳤던 주포 FW 프레시아도가 올 시즌 초반에도 부진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그렇다. 헝다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7연패 포함, 슈퍼리그 출범 이후 1승조차 거두지 못하고 있다.


디펜딩 챔피언 광저우 헝다는 광저우 푸리와의 더비매치에서 손쉬운 5-0 대승을 거뒀다. 초반 2연승과 함께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는 평가. 시즌 개막을 앞두고 컨디션 이슈가 있었던 MF 탈리스카-파울리뉴 용병듀오가 문제없이 제 활약을 펼쳐주고 있는데다, 중국 올림픽 대표 소속의 젊은 선수들이 심상치 않은 성장세를 나타내며 구단 운영진의 세대교체 정책이 옳았음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중국의 라모스' DF 장 린펑의 출전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상태지만, 푸리전 당시 벤치로 내려갔던 FW 엘케손은 선발 출격이 유력할 전망이다. 초반 2경기 3골을 몰아치고 있는 우 레이의 라이벌이자 후계자 FW 웨이 시하오는 스페인 그라나다 이적이 급물살을 타고는 있으나, 협상 마무리 단계는 아닌 만큼 당분간 출전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웨이 시하오가 이적할 경우 루오 궈푸(Luo Guofu)라는 중국인 선수로 둔갑해 있는 귀화 FW 알로이시우(전 산둥 에이스)가 그 공백을 대체하게 될 전망이다. 참고로 슈퍼리그 A조의 모든 경기들은 중립장소 다롄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경기가 선전의 홈경기가 아닌 중립경기라는 점을 체크해 둘 필요가 있다.


# 주요 결장자

선전FC: FW 가오 린(핵심전력/출전불가), 비푸마(주전급/불투명), MF 제마일리(주전급/부상), 왕 용포(주전급/불투명), 순 커(주전급/불투명), DF 송주훈(핵심전력/부상).

광저우헝다: FW 알로이시우(백업/불투명), 페르난두(백업/불투명), DF 장 린펑(핵심전력/불투명).


8월4일 CHA SL 21:00 [장쑤 쑤닝 VS 다롄 프로]


지난 시즌 4위 팀 장쑤 쑤닝은 산둥 루넝과의 2R 경기에서 지리한 공방전을 펼친 끝에 0-0 무승부를 거뒀다. 현재까지 1승 1무로 A조 2위에 이름을 올리고는 있으나, 경기내용 면에서 다소 실망스런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 그 주된 원인은 팀 공격의 절반 이상을 책임져 온 용병듀오 FW 에데우(지난 시즌 12골 3도움)-MF 테이세이라(지난 시즌 18골 9도움)가 2연속 선발로 나오지 못했다는 점에 존재하고 있다. 이에 올라이우 감독은 기자들의 질문에 "두 선수는 아직 90분 풀타임을 소화할 만한 컨디션이 아니다" 라고 답함으로써 이번 다롄전에서도 선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임을 확인시켰다. 에데우와 테이세이라가 또다시 교체 멤버로 출전할 우려감이 있어 장쑤 공격진에게 높은 신뢰는 금물이 될 전망이다. 또 한 명의 용병 FW 산티니의 초반 폼이 좋지 못한데다, 중국 국가대표 윙어 MF 시 펑페이(지난 시즌 8골 3도움)가 근육 부상으로 2주 아웃됐다는 점까지 감안하면 답답한 흐름을 맞이할 우려감이 크다고 봐야 할 듯. 반면 스페인 알라베스에서 건너온 수비형 MF 와카소의 데뷔전 활약상은 준수했다는 평이다. 와카소의 존재에 힘입어 MF 우 시(지난 시즌 5골 6도움)가 이전보다 공격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됐다는 점에 힘이 실린다. 다롄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3무 1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다롄 프로는 허난 젠예와의 2R 맞대결에서 후반 뒷심부족을 드러낸 끝에 1-1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종료 직전 허난에게 버저비터 골을 얻어맞고 1-2로 패할 뻔했으나, VAR 판정에 힘입어 가까스로 승점 1점을 획득한 상황. 명장 베니테스 감독 휘하에서 수준 높은 용병들과 중국 자국 유망주들이 조화를 이루며 다크호스로 급부상할 것이란 전망이 있었으나, 지난 두 경기 내용은 실망스러웠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게다가 이번 장쑤전에는 수비의 핵이자 스웨덴 국가대표 DF 다니엘손이 징계로 결장이 불가피해졌다는 소식. 장쑤 용병 공격수들의 파괴력에 큰 부담을 받지 않을 수 없게 된 상태다. 이에 중국 언론들은 믿음직하지 못한 DF 왕 야오펑에게 다니엘손의 대체자 역할을 맡기기보다는 베니테스 감독이 5백 카드를 꺼내들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공격은 FW 론돈-라르손-MF 함식 용병 3명에게 맡기고 나머지 선수들은 수비 쪽에 무게를 두는 전술을 들고 나올 가능성이 꽤 높아 보인다. 또한 다롄은 지금까지 유망주 육성 정책으로 인해 U-23 멤버를 3명이나 선발 출전시켜 왔으나, 이번 장쑤전에는 1명만 내보낼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카라스코(현 AT 마드리드)의 대체자로 영입한 라르손이 허난전을 통해 데뷔골을 터뜨렸다는 점은 공격진의 호재로 간주할 수 있을 듯. 참고로 슈퍼리그 A조의 모든 경기들은 중립장소 다롄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다롄에게 사실상 홈 이점이 있다는 점을 체크해둘 필요가 있어 보인다.


# 주요 결장자

장쑤쑤닝: MF 시 펑페이(주전/부상).

다롄프로: FW 보아텡(주전급/불투명), DF 다니엘손(핵심전력/징계).


8월5일 KSA PR 03:15 [알아흘리(KSA) VS Al-Hazm]


홈팀 알아흘리(KSA)는 원정팀 Al-Hazm 와의 최근 상대전적 5경기에서 4승1패를 기록하면서 앞서는 전적을 보유중이다 하지만 최근 맞대결에서는 2대1 패배를 기록하였다. 최근 리그  5경기는 전경기들과 달리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가지 못하면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좋지못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경기에서 보여준 플레이는 단조로우며 상대 수비조직력을 뚫기 힘든 공격전술의 패턴 이였다 사이드 플레이를 즐기던 알아흘리였지만 최근 사이드 윙 공격수들의 컨디션과 개인기량등이 떨어지면서 빛을 못보고 있다. 이번 경기 핵심선수들의 자신감과 컨디션이 돌아온다면 좋은 경기력을 되찾을것으로 보여진다.


원정팀 Al-Hazm 홈팀 알아흘리(KSA)  와의 상대전적에서 1승 4패를 기록하며 밀리는 전적을 보유중이다 최근 리그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좋지못한 결과를 기록중이다 최근 경기 모두 공격 작업에서는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었지만 최근 경기들만 보면 약한 수비력 문제로 매우 쉽게 상대에게 실점하는 모습들을 매경기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는 수비전술적으로 경기를 임한다는 감독에 의견이 있다.


# 주요 결장자

X


8월5일 ENG LCH 03:45 [브렌트퍼드 FC VS 풀럼 FC]


홈팀 브렌트퍼드는 원정팀 풀럼FC 와의 최근 상대전적에서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앞도적인 전적을 기록중이다  최근 리그 5경기 2승 3패를 하면서 무난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7월 30일에 치뤄진 스완지시티 와의 경기에서 3대1 승리를 거두면서 분위기와 돌파구를 찾는데 성공했다 최근 경기에서 공격력이 좋아졌고 공격 전술에 변화를 준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경기 또한 기대가 가는 팀 이다.


원정팀 풀럼FC는 홈팀 브렌트퍼드FC와의 최근 상대전적 5경기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압도적으로 밀리는 전적을 보유 하고 있다 최근 리그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준수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풀럼이다 최근 경기 카디피스티와의 경기에서 2대1  패배를 하였고 이날 풀럼에 단점과 약점들이 나타났다 최근 사이드 에서 쉽게 돌파가 되면서 위협적인 장면들이 많아진 풀럼FC 이기에 사이드 수비 보강만 한다면 더 좋은 경기력을 이끌어 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 주요 결장자

X

8월5일 ITA D2 04:00 [AC키에보 베로나 VS 엠폴리 FC]


홈팀 AC 키에보 베로나는 원정팀 엠폴리FC와의 최근 상대전적에서 1승 4무를 기록하면서 우세한 전적을 보유 중이다 최근 1월 25일에 치룬 경기는 1대1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무난한 경기결과를 얻는데 성공했다. 최근 리그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있다 최근 경기 3연승을 이어가면서 팀은 현재 상승세를 달리는데 성공하였고 최근 좋아진 빌드업으로 안정된 경기 운영과 핵심 선수들의 폼이 돌아오면서 더욱더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AC키에보베로나 이다. 이번 경기력만 놓고본다면 힘들지 않는 경기운영으로 무난하게 승점을 가져갈수 있다고 보여진다.


원정팀 엠폴리FC는 홈팀 AC키에보베로나와의 상대전적에서 1승 4무를 기록하면서 밀리는 전적을 보여주고 있으나 엠폴리FC 또한 막강한 조직력과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AC 키에보베로나 선수들이 쉽게 이길수 있는 팀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최근 리그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좋지못한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최근 AS 리보르노 칼초와의 경기에서 2대0 승리를 가져가면서 조직력과 경기력 모두 되찾는데 성공했다. 이번 엠폴리FC는 AC키에보 베로나의 전력이 앞서는걸 알고 수비를 강화해서 나올것으로 보여진다.


# 주요 결장자

X

 

 

해외축구  굉장히 좋은 분위기로 좋은 수익률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좋은 흐름을 이어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승률이 떨어지지 않고 유지 되는 동안 꾸준하게 금액 올려서 바짝 수익 땡겨보겠습니다.


해외축구 시즌 함께 하시는 분들, 항상 믿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오늘 조합도 열심히 준비해서 결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41건 1 페이지

전체보기

유머&연예

전체보기

텔레그램 : @yolo1004, E-MAIL : 19yolo1004@gmail.com
Copyright © 19YOLO All rights reserved.